환자의 생명보다 밥그릇이 중요한 돈에 미친 의사들!! (Feat :수가, 공공의대)

환자의 생명보다 밥그릇이 중요한 돈에 미친 의사들!! (Feat :수가, 공공의대) [크로커다일 소장(락커)]

볼만한 영상이 돌고 있네요.

인성이 참 중요하지요. 

 

 

공공의대 논란에 대해 관심이 있는 분들은 영상은 반드시 봐야합니다. 공공의대를 지지하던 말던 무조건 봅시다.

잠깐만 봐도 확 빨려들어갈 겁니다. 

 

그들에겐 환자의 생명따위 전혀 중요하지 않죠. 왜 이런 괴물들이 탄생했는지 집중하고 들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pjgNQ_5NjI

 

잘 보셨는지요.

 

현재 공공의대와 의료수가, 코로나로 혼란한 시기에 현 정권이 왜이리 공공의대에 목숨을 거는지에 대해 잘 요약설명한 글입니다. 의사분들 크로커다일 소장 좀 본받으세요. 글로 아무리 써봐야 국민들은 모릅니다. 이렇게 인플루언서들을 써서 유튜브 영상으로 제작을 해야합니다.

 

꽤 많은 국민들이 의사분들 지지하고 있으니 힘내시구요. 몰래 뒤로 진료 다 잘 하고 계신거 압니다. 의료 마비는 무슨 멀쩡하더만요. 

 

어렸을때 심한 급성 장염에 걸려서 용하다는 동네 대형 한의원에 갔던게 생각나네요. 장염에 걸려 초죽음 상태인 제 온몸에 침을 놓고 장염이 더심해져서 사경을 해맸더랬죠. 첩약도 먹었는데 더 몸이 안좋아져서 죽을뻔했습니다. 일주일만에 10kg 가까이 빠지더군요. 그 후로 절대 한의원에 가지 않습니다.

 

그런데 뭐 첩약을 보험화한다고..?

어휴.. 건보료를 얼마나 더 빵구를 내시려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