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준비] 미즌하임 모노폴리 원목 철제 침대 실사 후기 - 초강추 가성비 침대

 

 

지난주 (2018년 7월)

 

인천 어딘가에 공단에 위치한

미즌하임 본사 전시장을 다녀왔습니다.

 

식탁을 보러 갔는데

정작 제 눈에 들어온 것은

침대!!

 

미즌하임 모노폴리 원목 철제 침대!!

 

 

[위 사진은 쇼핑몰에서 퍼옴. 아래에 실사 나갑니다]

 

두둥

 

제가 완전 좋아하는 스타일

 

서재에 서브 침대로 두면

정말 아늑하고 좋을 것 같은 그런 디자인!

 

뭐지?

게다가 완전 저렴!!

 

 

미즌하임 본사 쇼룸 2층에 갔다가

발견했습니다.

 

가격표가 안보입니다.

각도변경..

 

 

앗.. 아아..

그래도 안보입니다.

 

사실 너무 싸서 찍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냥 사면 됨..

 

 

 

 

싱글 99000원

퀸 169000원 (품절)

 

매장에서 하루에 3~40개씩

배송중이라고 하니

품절될만 합니다.

 

 

앗..사진을 찾았습니다.

찍어놨었네요

 

 

배송비와 유료설치비가 들어갑니다.

이정도는 집에 전동드릴만 있어도

 뚝딱 만들 수 있으므로

배송비만 추가될 것 같습니다.

 

매트 포함가격도 괜찮네요.

 

어서 품절이 풀려야 할 것 같습니다.

 

 

 

 

 

 

철제 프레임이라 그런지

튼튼함이 느껴집니다.

 

헤드쪽과 다리쪽엔

고무나무 원목이었어요.

절대 싸보이지 않았구요.

 

최소한의 목재로

최대의 효과를..

어차피 나머진 안보임

 

 

 

 

전 이 침대가 진짜 마음에 드는데요..

그 이유는,

 

제가 집먼지진드기 알러지가 있어서

어떤 침대가 진드기방지에 좋은지 

스터디를 약간 했거든요.

 

첫번째,

바닥청소를 잘 할 수 있는 구조여야 한다

 

두번째,

바닥과의 접촉이 최대한 적어서

진드기가 올라올 수 조차 없게 해야 한다

였습니다.

 

침대와 벽 사이의 공간을

최대한 떼어 놓는 것도 중요하구요.

(물론 침대 밑 바닥 청소가 잘 되면 전혀 상관 없음)

 

매트리스를 지지하는 구조도

통풍이 잘되는 철망 구조라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미즌하임 철제 침대는

프레임 밑을 쉽게 청소할 수 있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침대 구조가

그렇지 않아

찝찝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성비도 좋고 위생적으로도 좋은 것 같아

독단으로 구매하고자 했는데

품절입니다. ㅎㅎ

 

매장에 전화를 함 해봐야겠네요.

 

매장 전화번호는

1544-1722

랩니다..

 

 

 

* 전 관계자가 아닙니다.

제 돈 밖아서 쓰는 정직한 블로그..

 

어제(7/17) 미즌하임 세라믹 식탁을

정가에 주고 구매한

순수 소비자..

 

혹시 미즌하임 관계자께서는

저의 블로그를 보시고

할인쿠폰이나 선물을 주시면

달게 받겠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2018/07/15 - [미니멀 인테리어] - [이사준비] 인천 미즌하임 본사 쇼룸 방문 - 클래씨 리나 세라믹 식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