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오취리 잠적 소식

샘 오취리의 개인 SNS계정에 올라온 국민배우 박은혜와의 사진. 사진에 어떤 댓글이 달렸고, 샘 오취리는 맞장구를 쳤는데, 이게 큰 문제가 됐다.

 

* 오취리 인스타 댓글 : Cute once you go black you never go back. Lol

(귀엽다. 흑인에게 한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못하지)

 

* 샘 오취리 : Preach!!!!!

(맞아!!!!)

 

 

이게 무슨 문제냐면, 

'Once you go black you never go back'은 영미권에서 쓰이는 성적 농담이다.

 

'흑인과 성관계를 맺은 사람은 다른 인종의 상대를 만나기 힘들다'라는 다들 예상하는 그 의미이기 때문에 저 댓글에 맞장구를 친 샘오취리가 유뷰녀를 상대로 성희롱을 한거나 마찬가지라는 것. 

현재 샘 오취리는 인스타계정 삭제 후 잠적을 한 상태이고, 방송국과도 연락이 되지 않는다고 한다. 그동안 쌓았던 좋은 이미지는 이제 완전히 저멀리 날아가버렸다. 사실상 대한민국 연예계에서는 퇴출 수순을 밟은 것으로 판단된다.

 

 

참 이중잣대나 내로남불이 보편화된 세상이다. 본인을 놀리는 것은 안되고, 본인은 남을 희롱하거나 놀려도 된다? 얼마전 샘 오취리는 의정부 고등학교의 학생들이 패러디한 '관짝소년단'에 역정을 내며 멘트를 남겼는데, 교육이 덜됐다는 등 비하를 하여 구설수에 오른적이 있다. 

 

 

하지만 과거 본인이 한 행동은 완전히 잊은듯한 샘오취리.. 가나 좀비 사건에 대해선 저 행동이 동양인 비하인지 몰랐다고 하는데, 주 수입원이 한국 연예계 활동인 사람이 한국 문화도 모르고 저런 행동을 했다는 것 자체가 문제이다. 그 역시 그냥 몸뚱이만 멀쩡한 신중하지 못했던 일개 외국인일 뿐이었다.

 

 

돈을 벌려면 프로답게 굴자. 

공부도 좀 하고.

정치권 내로남불도 지겨워 죽겠는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