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아떼 입체 유튜브 동물 종이 가면 제품 리뷰(구매후기)

제 블로그와 더불어 가족들이 진행할 유튜브 채널을 열려고 준비중입니다. 얼굴을 드러내고 하는게 표정이 보이는 등 참 효과적이겠지만 일반인이다보니 여러가지 걸리는 점이 많아 어쩔 수 없이 가면을 쓰고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제품이 프롬아떼의 '입체 유튜브 동물 가면 종이 3D 곰 마스크 크래프트 생일 파티 이벤트 할로윈 만들기'입니다. 상품명이 참 기네요. 노파심에 말씀드리면 그닥 유명하지 않은 제 블로그는 어떠한 협찬도 없습니다. 제 블로그에 나오는 리뷰는 모두 필요해서 산 것들이라는거..

 

프롬아떼 제품을 산 이유는 종류가 많고 제일 이뻐였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을 뒤져보면 가면이 참 많지만 대부분 무섭게 생겼거나 질이 좀 떨어져 보이더라구요. 반면 해당 제품들은 '예쁜 색상 조합', '폴리곤 느낌', '헬멧형', '대형', '종이', '다양한 디자인', '괜찮은 품질', '가성비' 정도의 키워드가 보여 지르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리뷰할 내용은,

①가격 ②품질 ③만들기 과정 ④착샷

정도입니다.

 

 

먼저 제품들을 보시면 좋겠는데요 하나하나 캡쳐하기 귀찮아서 판매 페이지 링크부터 걸고 시작하겠습니다. 보시고 다시 돌아와주세요.

http://fromarte.com/products/4842603265

 

내 손으로 만드는 DIY 동물가면 : 프롬아떼

페이퍼 크래프트 유튜브 가면

smartstore.naver.com

저는 두 종류의 가면을 샀습니다. 

 

'썬글고릴라'와 '변신로봇(그린)' 

하나는 제가 하고 하나는 가족 중 하나를 씌우려구요. 

변신로봇 그린은 건담이더라구요. 

 

 

1. 가격 

- 개당 7,000원~10,000원 선

 

2. 품질 

- 색상 : 아주 좋습니다. 컬러 두꺼운 반광택 종이를 사용했어요. 

- 재단 : 재단도 아주 좋습니다. 깔끔

* 가위가 필요 없습니다.

 

3. 만들기(사진 참조)

- 설명서대로 만들면 어려운데, 대충 만들면 쉽습니다.

- 동봉된 풀과 붓만 사용하면 됩니다. 연필 필요 없음.

복잡한 설명서가 있는데 이거 왼쪽에 전개도는 처음에 감잡을 때만 필요합니다. 오른쪽 조립도만 보고 만들어도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이런 종이들을
그냥 손으로 잘 떼서
열라 접으면서
붙이면 됩니다. 품질 보세요 엄청 좋음.
제 손이 더러운 이유는 흔한남매 판박이 스티커가 붙어있기 때문..
동봉된 풀로 접함면에 대충 짜서, 붓으로 쓱삭쓱삭 펴발라 준 후에 붙여야 잘붙어요
대~충
대충 만들다 보면 어느 순간 다만들어짐

제가 좀 접합선을 잘 보면서 꼼꼼하게 만드는 스타일이라 만드는데 한시간 걸렸습니다. 그냥 대~충 만드시는 분들이라면 30분이면 다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느덧 다 만들어진 선글 고릴라 가면을 볼까요.

 

4. 착샷

- 사이즈가 커서 머리가 큰 남자 어른들 머리에도 잘 들어갑니다.

- 조명을 잘 활용하면 상당히 분위기 있는 멋진 영상이 만들어질 수도 있을 것 같네요.

 

* 착용 사진을 볼까요.

내복 고릴라
보다시피 사이즈가 굉장히 큽니다. 헬멧 수준.

 

5. 총평

만들기도 재미있고 난이도도 적당하여 아이들과 시간을 보낼 용도로 사셔도 좋을 것 같고, 유튜브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활용하여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만 가면이 소리를 좀 먹기 때문에 마이크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핀마이크를 그대로 활용할지, 외부에 있는 큰 콘덴서 마이크를 써야할지는 테스트를 해봐야겠습니다. 이미 둘 다 있으니까 제가 한번 해보고 나중에 포스팅을 또 올려보겠습니다.

 

블로그에 다른 리뷰 글도 많이 봐주시길 바랍니다.

이쁜것만 리뷰하는 스댕블로그!

 

하트도 좀 눌러주시고.

이왕누르시는거 광고도 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