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월동), 제물포역 폭우 침수 상황 사진 영상(feat.카톡)

인천 부평경찰서 앞, 인천 제물포역 앞 침수 상황이랩니다. 폭우로 난리가 났습니다. 사진이 없어서 그렇지 용현동 학익동 쪽도 잠긴것 같네요. 사진은 부평, 구월동, 제물포역에서 찍힌 것 같습니다. 봄엔 가뭄이라고 난리더니 이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난리라니. 스펙타클 합니다. 

 

이런 2차 장마는 또 간만입니다. 올 겨울 날씨는 또 어떨지 궁금해지는 상황. 저지대에 있는 차들 어여 위로 옮기고, 아파트 단지들은 지하주차장 물 잘 빠지는지 확인해야겠네요. 지하상가들의 피해가 막대할 것 같은데 괜찮나 모르겠습니다.

 

이게 뭐야 무서워..

위험하니 물에 발담구지 맙시다. 바닥이 보이지 않아 걸려 넘어질 수 있고, 통전 위험도 있으니까요. 그냥 집 안이나 사무실에 있는 게 안-전. 내일 인천에 출장을 가야하는데 걱정이네요. 남동공단은 괜찮나 모르겠습니다. 

 

신축아파트 지하주차장인데.. 잠겼네요 이미

 

일반 상가 건물에서도 지하에 업장을 차리고 계신 사장님들도 대비 잘 하셔야겠구요. 반지하 빌라 사시는 분들은 이럴때마다 큰 피해를 입으시는데 주택공급을 더 잘 해서 하루빨리 반지하를 없애버려야 피해보는 분들이 주줄어들 것 같습니다.

 

몇년 된 아파트들은 괜찮은데 신축들이 침수대비가 안된 곳들이 많습니다. 관리사무소들의 고난이 예상되네요. 

 

 

용현동

용현동이라는데.. 미추홀 프라자 상가 1층이 잠겨버렸네요. 지하쪽은 난리가 날듯 합니다. 어휴.. 용현동에 우리 건물 지하는 괜찮나 모르겠습니다. 이게 무슨 물난리여.. 이래서 상가를 매입할때도 위로 사야된다는.. 지하 상가는 경매가 나와도 보지 않겠다고 다짐해봅니다.

 

 

저지대가 이렇게 위험합니다. 저기 관리소는 흙탕물이 안쪽까지 다 들어갔겠어요. 이게 무슨 개고생. 폭우로 인천 구월동 제물포역 폭우 및 침수 상황 사진들이 많이 올라고오 있네요. 인천에 아주 집중적으로 때려붓고 있나봅니다. 

 

판교쪽은 뭐 엄청 오지는 않는 것 같아요.

 

 

 

다들 몸 조심하시고 자산들(?) 침수되지 않게 대비 잘 하시길.. 지난번 수원쪽 중고차 판매장 침수된 곳은 이번엔 문제 없을지..

 

 

 

인천 부평, 제물포역 폭우 침수 상황 사진 영상(feat.카톡)

 

2022.07.01 - [정치와 사회] - 수원 침수된 중고차 근황

 

수원 침수된 중고차 근황

22년 6월 30일 새벽의 호우폭탄으로 수원의 한 중고차 매매단지의 야적장(?)에서 차량 100여대가 침수되는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습니다. 저를 포함 많은 사람들이 걱정을 했었드랬죠. 판매자 까지

minif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