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소형 창고 활용하여 내 물품들 저렴하게 보관하기

안녕하세요. 대구 수성구 도심 한복판 접근성이 아주 좋은 곳에 소형 창고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철이 지나버린 겨울 옷, 캠핑 장비, 보드 장비, 계절 가전, 레고 박스 등 수많은 물품들을 옮기고 내 집 내 사무실 내 상가 모두 쾌적하게  유지하기!

이제 공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얼른 선점하세요. 상담문의 1688-9854

 

도심 속에 위치한 24시간 소형 창고를 이용하면 좋은 일이 많습니다.

 

일단 집안의 짐을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 있던 집을 저기 옮기고, 저기 있던 짐을 여기 옮기고. 그동안 참 힘드셨을 겁니다. 이제 도심 속 셀프스토리지 가치공간 대구수성점을 활용하여 집안을 더 깨끗하게 관리하세요.

 

소형 창고는 집안의 짐을 해결하는 최적의 공간입니다. 하루 1000원 밖에 하지 않는 아이락커 사물함부터(기내용 소형 캐리어까지 들어가는 사이즈) 1000리터의 S사이즈 캐비넷과 2000리터의 M사이즈 캐비넷, 옷걸이가 장착된 캐비넷까지 계절을 타는 용품들과 집에 놔두면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하는 용품들을 맡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합리적인 이용 요금으로 집안의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점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불필요한 짐에 시달리지 말고 대구 소형 창고인 '가치공간 대구수성점'을 활용하여 스마트하게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남아있는 창고 지금 당장알아보기(아래 그림 클릭)]

가치공간 대구 N플레이스 수성점 (raon-iot.net)

 

짐은 창고에! 사람은 집에! (지금 문의하기 : 1688-9854)

 

소형 창고를 쓰면 좋은 점 대방출!

가치공간 대구수성점은 고객님의 소형 창고 관리를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구 수성구 아파트 단지 한복판의 소형 창고를 이용하는 것은 매우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저희 창고는 강력한 보안 시스템과 고객님들의 소중한 물품을 보호하기 위한 이중 안전장치(출입문 및 캐비넷 자체)와 CCTV관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둘째, 고객님께서는 필요할 때 언제든지 소형 창고를 열고 닫을 수 있으며, 갖고 계신 물건들을 빼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가능합니다.

 

셋째, 우리 소형 창고는 매우 경제적이며, 훨씬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크기의 창고를 제공합니다. 

 

 

대구 소형 창고 최고의 접근성

개인 창고를 이용할 때, 고객님의 물품이 보관되는 장소와 그 위치의 접근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저희 스토리지는 황금역 서쪽 두산동의 N플레이스 빌딩에 위치하여 인근 주민들에게 최적의 위치와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저희 소형 창고는 물품의 이동이 용이합니다.

 

건물에 단차가 없어 손수레나 카트, 대차를 이용하여 아주 쉽게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짐을 맡기고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지하 주차장에 차를 편하게 주차하시고 짐을 천천히 맡기건 찾으신 후 App혹은 비치된 주차관리 시스템을 이용해 주차 등록을 하시면 상가 1층의 카페나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가셔도 됩니다.

 

[ 1타 소형 창고 '가치공간 대구 수성점' : 수성구 두산동 100번지 N플레이스 9층]

별로 소형이 아닌 것 같은 어마어마한 사이즈의 개인창고들

 

대구 소형 창고 '가치공간'의 이용 방법과 절차에 대한 안내


저희 창고를 이용하기는 아주 쉽습니다.


차를 지하 주차장에 대고, 짐을 가지고 9층에 올라오셔서 QR코드를 카메라로 읽으시면 창고 회원으로 쉽게 가입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웹사이트(혹은 App)에서 원하시는 창고를 선택하여 네이버페이나 신용카드로 이용료를 결제를 하시면 언제나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고객님께선 언제든지 24시간 소형 창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QR코드, App설치 중 택1 (QR코드가 제일 쉽습니다)


대구 소형 창고의 다양한 이용 방법과 용도

소형 창고는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정용품, 문서, 자동차 용품, 캠핑 장비, 취미 용품, 낚시 장비 등을 보관하거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할 상품을 보관하는 용도, 오프라인 매장의 각종 물품 보관소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하시면 대구 소형 창고를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저희와 상담해보세요. 

 

 

 

[네이버 지도로 살펴보기]

https://naver.me/FU99G7NE

 

가치공간 대구 N플레이스 수성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 · 블로그리뷰 9

m.place.naver.com

 

 

대구 최고의 소형 창고인 가치공간 대구 수성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리고 거주공간 업무공간을 깨끗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전화 상담 : 1688-9854 (가치공간 고객 센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