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어벤져스 프리미엄팩 한정 피규어와 케이스의 품질

CGV에서 어벤져스 앤드게임 개봉을 맞아 팝콘 콜라 세트를 3만 원에 파는 만행을 저지르고 있다. 구성은 아래와 같다. 팝콘 콜라 세트가 8,500원이니 아래 피규어의 가격이 21,500원이다. 과연 그 가치를 하는가?

 

[구성 1] 팝콘(L) + 음료(M) x 2 + 어벤져스 엔드게임 버스트 4종 + 피규어 케이스 x 4

아.. 이건 좀..

사진에선 잘 보이지 않지만 케이스의 품질도 피규어의 품질이 아주 조악하다. 케이스 또한 사출 상태가 좋지 않아 웰드라인도 보이고 런너 자국도 제대로 처리하지 않았다. 버스트라고 쓰여있는 흉상 피규어 역시 최악의 중국산 제품들보다 더 최악인 엄청나게 구린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었다. 

 

이런 피규어를 사서 집에 가져다 놓으면 결국 분리수거통 신세를 면할 수 없으니 아이들이 사달래서 사주는 게 아니면 어른들은 사지 말자. 아니다, 애들이 사달라고 해도 사주지 말자 그냥 인터넷에서 '핫토이 코스베이비'라고 치면 나오는 작은 2등신 피규어들이 있는데 그런 걸 싸게싸게 사주는 것이 낫다.

 

 고품질의 어벤져스 피규어들

 

CGV에선 위 콤보 외에도 다른 구성도 파는데, 그 이름은 '엔드게임 콤보' 구성은 아래와 같다.

 

[구성 2] 팝콘(L) + 어벤져스 엔드게임 음료 x 2

겉보기 품질은 차라리 이게 낫다. 히어로 구성이 좀 별로이긴 하지만 차라리 이게.. 아니다 이것도 넘나 구리다. 그냥 팝콘에 콜라를 일반 상품으로 따로 사 먹고 피규어는 거들떠보지도 않는 것이 지갑 건강과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될 것 같다. 만들 거면 잘 좀 만들어주지.

 

고품질 CGV 한정 피규어와 구성을 함께 했으면 나처럼 어벤져스 피규어만 모으는 사람들이 큰돈을 내서라도 다 사모았을 텐데. 저런 조악한 품질로 다수의 사람들에게 저가에 파는 것보다 고객 세그먼트를 확 줄여 정확히 타게팅해놓고 고품질의 피규어를 고가에 파는 것이 매출 면에서도 좋았을 것 같은데. CGV의 MD는 전략을 좀 바꿔야 하는 것 아닐까?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와이프와 한번 더 볼거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