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컴뱃7 추가 기체 3종, 추가 스킨 DLC 소식

22년간 플레이스테이션의 게임을 즐기면서 이정도로 열심히 플레이 한 비디오 게임이 있던가 싶다. 정말 재미있게 즐기고 있고, 내 세번째 플래티넘 트로피의 주인공인 에이스컴뱃7의 추가 콘텐츠가 공개됐다. 첫 DLC이며 3개월에 걸쳐 기체 3종과 스킨 3종이 추가된다. 

 

이번 공개 영상의 배경음악도 굉장하다.
으아아아아아닛 에디셔널 에어크래프트!

첫번째 추가 기체는 ADF-11F RAVEN 이다. 특수 무장으로 TLS와 UAV를 탑재한다. UAV는 캐리어가 쏘는 인터셉트 같은 무기이다. 재미있겠는데? 멀티에서 효용성이 높을지 궁금하다. 

 

인터셉트?
적을 향해서 UAV를 출격시키면
날아가서 펄스 레이저를 뿜뿜

빨간색 기체도장이 인상깊은 ADF-01 FALKEN의 특수무장은 TLS, FAEB이다. TLS는 모두 아니 패스. FAEB는 대형 투하 폭탄이다. 맷집이 강한 디스트로이어가 한방에 터지는 걸 보니 노말, 하드 모드도 모두 S랭크 클리어에 도전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ADFX-01 MORGAN도 등장한다. 전설의 기체! 전투기 위에 빔프로젝터를 달고 다닌다. 특수 무장은 TLS, IEWS, MPBM이 공개됐다. 

 

빔 프로젝터 예열
빔 발사. PPT 슬라이드를 띄워놓고 경쟁PT를 해야할 것 같다.
콰광

 

아니 내가 코어 공격할땐 저정도로 크게 터지지 않던데?
이제 멀티에서 이놈들을 볼 수 있다니!

추가 기체 외에 추가 스킨도 등장한다. Su-30SM 미하이 스킨, Su-30M2 SOL편대 스킨, F-22 모비우스 편대 스킨, X-02S 미하이 스킨이라는데, X-02S 미하이스킨은 이미 있는건데 뭔지 잘 모르겠다.

 

 

에이스컴뱃7은 한정판 사길 잘했다. 당연히 시즌패스 포함이겠지? 19년 5월부터 7월까지 그냥 이 기대감으로 두근두근 하며 살아도 되겠구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