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스토어 골드 멤버십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졸지에 단골이 된 판교 레고스토어. 오늘도 다녀왔다. 왜냐면 상반기 100만원 이상 구매를 목표를 달성하여 레고스토어 골드 멤버십이 되어 골드카드와 기념품을 지급받기 위함이다. 도대체 오프라인 레고스토어 멤버십은 뭐고 골드회원은 또 뭐길래!? 엄청난(?) 혜택이 있고 세계적으로 굉장히 희소해질 것 같은 이 멤버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블로그 최초로 레고 골드멤버십 오프라인 사은품들도 사진을 찍어왔다. 요번 글도 끝까지 읽어보자.

 

아오 내가 이걸 위해 장난감에 100만원을 쓰다니! 행복해!!!!

 

멤버십인지 멤버쉽인지 확실히 하란 말이야

 

이 이벤트는 레고의 파트너사들(오프라인)의 판매 촉진을 위한 멤버십 권한 부여 이벤트라 보면 되겠다. 그래서 전국에 7개밖에 없는 레고 파트너샵에서 물건을 100만원 이상 사야지만 얻을 수 있는 아주 희귀한 멤버십이 되겠다. 자세한 내용은 다른 블로그를 참조...하지 말고 여기서 보자.

 

혜택은 별로 없다. 실버회원은 진짜 별거 없으니 골드회원의 혜택 위주로 보자.

 

멤버십 골드회원과 실버회원의 혜택 모음

 

1. 높은 적립

구매금액의 5% 포인트적립. 원래 온라인보다 가격이 비싸므로 실질적인 적립률은 4.5% 정도라 보면 되겠다. 만약 30만원짜리 모듈러 제품을 사면 원래 1%인 3천 포인트를 적립해줬었는데, 이제는 5%인 1만 5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하지만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면 좀 더 저렴하게 구할 수 있다는 것이 함정이긴 한데..

 

지난번에 이미 5000P를 한번 털어서 5048P이 남았다.

 

그런데 그 함정을 뛰어넘는 장점 또한 있다. 모듈러시리즈 10255 어셈블리 스퀘어와 같은 독점 제품이나 프리미엄이 붙고 있는 제품들은 레고 오프라인 스토어가 온라인보다 더 저렴할 수 있다. 그리고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발매 시 각종 증정 이벤트가 많기 때문에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사은품의 퀄리티도 상당히 높다.

 

2019/05/31 - [Culture/Lego] - 레고 10266 나사 아폴로 11호 달 착륙선과 사은품

 

레고 10266 나사 아폴로 11호 달 착륙선과 사은품

레고스토어는 영업을 참 열심히도 한다. 레고 10266 달 착륙선에 대해 전혀 몰랐던 나를 움직여 직접 판교 현백까지 찾아가서 사게 만들다니. 요새 업무 시즌이라 바빠 죽겠고 몸도 여기저기 아파 죽겠는데 시간을..

minife.tistory.com

 

 

2. 한정판 레고 크리스탈 기념패와 텀블러

공식 블로그에서 이야기하던 한정판 크리스탈 기념패와 텀블러의 공개된 이미지는 아래와 같았는데, 실제 기념패와 텀블러는 조금 더 멋있었다. 한정판이니까 이왕이면 받아놔야 한다.

 

 

이게 뭐야~ 스러웠던 모식도

 

실물 텀블러와 기념패

크리스탈 기념패의 퀄리티는 상당히 괜찮았다! 묵직하니 한정판의 포스가 있었다. 텀블러도 두 종류 다 괜찮다. 검은색 바탕에 금장 로고는 로고와 글씨에 헤어라인이 들어가 있어서 멋졌고, 밝은 색은 로고와 글씨는 별로지만 색상이 워낙 잘 나와서 괜찮았다. 골드회원은 그냥 두 개 다 주면 안 되냐.. 선택하게 만들다니..

 

난 이걸 받게 되었다. 오늘 또 질렀으니까.

 

 

한정판 증정과 적립 이외에도 레고랜드 투어 응모 기회와 레고 공식행사의 참여 우선권을 준다고 한다.

 

음 이건 뭐~

 

오늘 보니 당장 8월에 열리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초청권을 준다고.. 멤버십 골드 회원 무료입장(+동반 1인 무료 입장)이다. 뭐 그냥도 많이 뿌리는 것 같아 그렇게 희소한지는 모르겠다만 어쨌든 우리 가족이랑 갈 나들이권 하나가 생긴거니 만족이다. 

 

8월 17-18일에 KBP(코리아 브릭 파티)에 가서 이거저거 구경도 하고 놀기도 하고 사기도 하겠지.  

 

브릭에 100만원을 지르는 동안 행복하긴 했다. 그런데 두 번은 못할것 같어..

 

국내 오프라인 레고스토어의 첫 멤버십 이벤트라 상징적이기도 하고, 이게 영원히 지속되는 멤버십이란 보장도 없기에 이런 초회 특전들이 내 판단엔 상당히 희소가치가 있을 것 같다. 그러니 다들 도전해보자. 이 이벤트는 2019년 7월 15일이 마감이다. 

 

그리고 난 이미 레고스토어 멤버십 골드회원이다. 그래도 판교 현대백화점 레고샵에서만 반기만에 백만원어치를 구매한 꽤 단골인 것 같은데 매장 직원들은 단골인지도 모르는 것 같아 좀 아쉽긴 하다. 직영이라 매장에 사장님이 없어서 그런 듯? 

 

아참. 실물 카드 사진도 찍어왔다.

골드와 실버 둘다 갖고 싶은데...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