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대책 백분토론 진성중 의원 역대급 실수(feat.집값 안떨어집니다)

방금까지 이어진 대한민국 부동산에 대한 전문가와 준전문가들의 열띤 토론.. 

 

부동산전문가 김현아 의원의 전문성을 보게 된 좋은 방송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론 김현아 의원 빼곤 모두 별로였네요. 

그런데 그렇게 치고박던 토론이 끝나고 마지막 인사를 나누며 헤어지는 도중 마이크에 이런게 잡혔습니다. 마이크가 꺼진지 몰랐던건지, 일부러 그랬는진 알수 없습니다만 오늘 그렇게 방어에 나서던 국토위 위워인 진성준 의원이 좀 심각해 보이는 발언을 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t2o6ZJnkoU



< 유튜브 끝나고 자기들끼리 웃으면서 & 마이크가 다 꺼지질 않았음 >

김현아 : 떨어지는게 국가경제에 너무 부담이 되기 때문에 그렇게 막 떨어뜨릴 수가 없어요.

진성준 : 아~ ㅋㅋ 그렇게도 막 안떨어질겁니다 ㅎㅎ 부동산이 뭐 이게 ㅋㅋㅋ

김현아 : 아니~ ㅎㅎ 여당 국토위 위원께서 그렇게 말씀하시면 국민들은 어떻게 해요 ㅎㅎ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결론: 이래도 집값 안떨어진다

뭐 말 그렇게 정부여당이 친절하게 말 안해줬었어도 알고 있던 것이지만..

그럼 안잡힐거 알면서도 왜이리 세금을 걷는걸까요 이거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