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전용차선 5인이상 집합금지 단속 (feat.카니발)

단속한적 업댑니다. 진실은 무엇?

news.v.daum.net/v/20210211160701257

 

'전용차선 카니발 전부 단속'?..가짜뉴스로 밝혀져

"현재 고속도로 상황입니다. 고속도로 (버스) 전용차선 타는 카니발들 다 잡히네요." 어제(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 같은 글이 올라와 귀성·귀경길 운전자들의 궁금증을 키우고 있습니다

news.v.daum.net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 카니발 패밀리 카페에 올라온 글인가봅니다.

현재 고속도로 상황이라며 단속을 이야기 하고 있는데, 

 

글 제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용차선 타지 마세요.(5인 이상 집합금지)

현재 고속도로에 전용차선을 타는 카니발들이 다 단속되고 있다고 합니다.

전용차선에 들어갈 수 기준이 9인승 이상에 6명 이상 탑승인데,

5인 이상 집합금지이기 때문에 모든 카니발이 잡히고 있다는 말이네요.

 

5인 이하면 전용차선 위반이고

6인 이상이면 5인 이상 집합금지 위반입니다.

 

절대로 빠져나올 수 없네요.

누가 머리를 썼는지..

대박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열화상카메라로 단속을 하기도 하나봅니다.

 

news.joins.com/article/21189222

 

헬기에서 버스전용차선 위반 차량 단속하는 경찰 대원

【수원=뉴시스】이정선 기자 = 대체휴일을 포함한 설 연휴 마지막 날인 30일 오후 영동고속도로 상공에서 경기남부지방경찰청 항공대원이 헬기에 장착된 열영상카메라(EO&IR)로 버스전용차선 위

news.joins.com

기술의 힘이란...

 

오늘 코로나 5인이상 집합금지와 맞물린

고속도로 전용차선 단속글을

본 사람들의 반응은 아래와 같습니다.

 

  • -0-
  • 카니발 없어서 다행이다
  • 세금 많이 걷히겠네
  • 개꿀정보네요 카니발은 없지만 소오오름
  • 이야 생각하지도 못했네
  •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박ㅜ
  • 설에도 불시방문하는건 아닌지

네..

5인이상 모이지 말랩니다.

 

그런데 TV를 보니 권력자형님들은

수십명씩 잘만 모이던데..

축하행사도 막 하고..

 

코로나는 선택적으로 작용하는지

거 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