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 하루만에 함락..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공격한지 하루만에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가 함락될 것 같다. 러시아는 정밀타격으로 우크라이나의 군사시설들과 주요 발전시설들을 무력화 시킨 후 전차부대들이 거의 무혈입성. 

 

우크라이나가 핵을 포기한 결과가 이건가 싶다. 코미디언 출신 젤렌스키 대통령의 무능도 한몫했고. 이 시간동안 나토와 미국은 아무런 힘도 쓰지 못했다. 국제 협약 따위는 종이쪼가리에 불과했던 것인가. 

 

국방력이 없으면 이렇게 나라가 쉽게 무너지는 거다. 평화통일은 개풀뜯어먹는 소리다. 평화는 낭만으로 이루어지지 않는다. 오로지 힘의 균형으로만 이루어진다. 우크라이와 같은 굴종을 겪지 않으려면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

 

대치중인 적에게 물자를 퍼주고 그돈으로 미사일을 쏴대는걸 보고도 한마디도 못하는게 정상적인 국가인가 싶다.

 

우리나라가 5년동안 실체도 없는 부동산 투기와의 전쟁같은 헛짓거리를 하며 행정력을 낭비하는 하는 동안 주변국들은 힘을 길러 미사일을 쏴대고 옆나라를 침공하였다. 검증도 안된 요상한 방역으로 자영업 가족들을 사지로 내몰고 나라 전체의 경제가 쑥대밭으로 만들어지는 동안 북쪽의 강대국들은 주변국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중국은 대만을 압박하는 중이다. 북한은 미사일을 쏴대는 중이다. 대한민국의 선량한 국민들을 적폐라고 간주하고 괴롭히는 것은 집어치우고 국방 예산을 빼돌리는 사람들에게 중형을 주고, 적에게 원조를 하자는 사람들을 경계해야 한다. 군비증강, 정예국군 육성, 첨단무기 도입만이 살 길이다. 국방과 안보만큼 중요한게 있을까.

 

 

 

 

https://www.youtube.com/watch?v=Y98h1hPYuiU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