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의 도심 속 공유창고(수성구)

1~2인 가구 증가 추세와 3인 이상 가족들의 경제력 상승에 따라 주거공간 부족 문제가 심화된다. 그냥 점점 집이 좁아진다. 깔끔하게 회사에서 일을 하고 돈을 충분히 받으면 집안도 참 미니멀해질텐데, 투잡을 뛰려다 보니(특히 온라인 쇼핑몰 창업) 짐들 때문에 집이 좁아진다.

 

그런 상황에서 계절성물품, 취미용품, 캠핑용품, 수집품 등 다양한 종류의 물품까지 집에 들어온다면 환장할 노릇이다. 그래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집근처 도심형 공유창고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사나 인테리어 공사 시 발생하는 일시적인 이삿짐 보관 용도로 활용하거나, 해외 유학생 또는 주재원들이 방학기간 동안 한국에 귀국했을 때 잠시 머물면서 생활용품을 보관하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그보다 많은 수요를 차지하는 건 그냥 사는 동안 늘어난 짐을 보관하는 것.

 

비싼 집을 샀는데 집에 사람이 사는건지 짐이 사는 건지 알수가 없다. 혹여나 집에서 사업이라도 하는 사람은 더욱 문제다. 집안 전체가 짐들로 꽉 차버린다. 소규모로 시작하는 온라인 쇼핑몰 창업자들의 집이 택배박스와 각종 물품으로 가득 차는 데 걸리는 시간은 3개월도 되지 않는다. 

 

이렇게 생긴 짐들을 집 근처 공유창고로 이전하는 것은 집을 넓게 쓰는 유효한 전략이다. 

 

스타트업 기업, 상가에서 사업을 하는 사업주들에게도 유용하다. 사무실 이전 없이 업무공간을 확보하고자 하는 기업에서도 선호할 것이다. 그래서 오늘은 가장 튼튼하고 경제적인 대구 공유창고인 가치공간 대구수성점을 소개한다.

 


공유창고란 무엇인가?

공유창고는 개인 소유의 물건을 보관하기 위해 임대료를 지불하고 개인용 창고를 대여해주는 공간임대업을 말합니다. 기존의 대형마트 등에서 제공하던 물품보관서비스와는 달리 오로지 짐만을 보관하고 도심 내 위치하며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짐을 맡기는 기간과 수량에 따라 이용료를 지불하면 원하는 캐비넷에 나만의 창고를 가질 수 있게 됩니다. 또한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내가 원할 때 방문해서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고, 별도의 보안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공유창고 어떻게 이용하나요?
월 단위 계약요금제와 일 단위 단기계약요금제로 구분됩니다. 만약 장기임대를 원한다면 한 달 이상 장기간 계약 시 기간을 연장해주는 기간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기 계약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취미생활을 즐기기 위해 캠핑용품, 낚시용품, 골프용품 등의 장비들을 창고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부피가 크고 무거워 차량 트렁크에 적재하면 연료 효율이 떨어지고 차가 지저분해지니 별로 좋지 않습니다. 이사를 하거나

계절이 바뀔 때 마다 불필요한 짐 처리 문제로 골머리를 앓기도 합니다. 이럴 때 공유창고, 가치공간 대구수성점을 이용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구 공유창고는 어디에 있나요?
황금역 근처 'N플레이스 빌딩'에 있습니다. 

주차가 편리하고 1년 내내 쾌적합니다.(주차 2시간 무료)

 


공유창고 요금은 얼마인가요?(전국 최저가)
원하는 크기의 보관함을 선택하면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예상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사이즈인 가로세로높이 1x1x1m는 월 49000원, M사이즈인 1x1x2m는 월 79000원입니다. 국내 최저가입니다. 장기보관의 경우 더더욱 할인이 적용됩니다. 더더욱 최저가가 되는 것이죠.

 

짐때문에 이사를 가기 싫으신 분들, 집을 쾌적하게 쓰고 싶으신 분들, 사무실의 비품들을 몽창 맡길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현재 M사이즈는 품절입니다.

이제 무거운 짐 들고 힘들게 이사다니지 말고 간편하게 나만의 스토리지를 이용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