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김밥의 최강자 발견

어제 출장 길에 GS25에 들렸다가 정말 맛있는 김밥을 발견했다. 보통 2000원 내외의 비닐포장된 김밥으로 요기를 했는데, '내가 뭐가 아쉬워서 이런걸 먹나' 오늘은 좀 맛있는걸 먹어보자! 라는 생각에 천원을 더 써서 GS편의점의 신상으로 보이는 「숯불고기 王 김밥」을 사먹었다. 이름부터 대단하지 않은가. 숯불고기 왕이라니.. 이름에 왜 왕을 붙였을까?

 

 

이렇게 봐서는 그냥 평범한 김밥이다.

 

아마 아직도 뭐가 다른지 모를 것이다. 고기가 많이 들어간것? 

 

고기가 많긴 하다. 그러나 그게 다가 아님

 

옆에 생수통 500ml 

김밥 옆에 생수통 500ml 짜리를 놔봤다. 김밥 직경이 더 크다. 이건 진짜 왕이다. 왕김밥 맞다. 숯불고기왕이라는 네이밍이 딱 맞다. 어우 밤 11시에 김밥을 다시 보니 배가 고프네. 맛도 진짜 맛있다. 저 단무지 맛살 어묵 아주 그냥 통으로 집어넣었다. 고기도 200g은 넣은듯 ㅋㅋ 미친 왕김밥.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르니 다른 건 사지말자. 한끼를 완벽하게 대체할 수 있다.  

 

이 김밥은 GS25에서 사먹을 수 있다. 가격은 3,600원. 

 

아.. 내가 편의점 김밥을 진짜 모두 먹어봤다고 자부하는 사람인데, 이 김밥이 제일 맛있었음. 고기냄새도 안남. 최고의 편의점 김밥임. 최근 GS에서 나온 전주비빔김밥도 괜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