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겪은 최고의 귀걸이 쇼핑몰 모브앤폴

온라인에는 참 많은 악세사리 쇼핑몰이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겪은 최고의 귀걸이 쇼핑몰은 여기, 모브앤폴(MOV&PAUL)이네요. 판매자분이 정말 친절하시고 신상도 꾸준히 올라오더라구요. 2년째 애용중인 굉장히 세련된 악세사리 쇼핑몰입니다. 

 

대여섯개를 사도 가격이 얼마 되지 않기 때문에 저는 데일리 귀걸이는 거의 여기서 구매합니다. 귀걸이야 뭐 부피도 많이 차지하지 않으니 많을수록 좋으니까요. 

 

아래는 모브앤폴의 주소입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요. 접근성이 좋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ovnpaul

 

모브앤폴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인데요. 페이지도 참 감각적입니다. 1~2년 반짝 팔다가 망하는 쇼핑몰이 대부분인데, 모브앤폴은 2016년엔가부터 계속 하신 것 같더라구요. 더 오래됐을 수도 있습니다.

 

메뉴를 보니 아나운서 협찬도 하네요. 모바일에선 몰랐는데..

https://smartstore.naver.com/movnpaul/category/2b7677d50c0d472e9564972eaa114712?cp=1

 

위 링크로 들어보가면 아나운서분들께서 착용하신 귀걸이들이 있네요.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에도 신상이 올라오고 있고 배송도 잘 해주시는걸 보니, 악세사리의 수급(?) 또한 원활한가봅니다. 어디 나가서 둘러보기가 힘든 요즘이라.. 이렇게 잘 운영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들이라도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요.

 

 

 

위는 홈페이지 캡쳐인데..

참 이쁘죠.

 

모브앤폴의 주인장이 디자이너시라는데 라는데 예쁜 제품이 참 많이 올라옵니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데일리 쥬얼리'라고 써있는데 진짜 그렇더라구요.

 

세대를 불문하고 착용하면 예쁠 것 같은 귀걸이들이 참 많습니다.

 

 

상품평을 봐도 칭찬 일색입니다. 두달전 쯤에 저도 귀걸이를 좀 많이 산 적이 있는데요, 귀걸이 중 하나가 같은 타입인데 색상이 잘못 왔더라구요. 판매자분께 전화를 드렸더니 너무나 친절하신 어투로 죄송하다며 새로 보내주신다고 하시는데, 그렇게 잘 대해주시는게 감사했고, 다른 색상 또한 정말 예뻐서 그냥 하나를 더 샀습니다. 그건 또 무료배송으로 보내주셨구요. 

 

가끔 상식이 통하지 않는 판매자분들도 계시는데 모브앤폴은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귀걸이들의 관리법은 요렇다고 하네요. 

 

여기서 귀걸이를 사면 포장도 예쁘게 오고 거울사은품이랑 판매자분의 손편지도 옵니다. 신상품을 살때나 두개이상 살때 꼭 손거울이 오더라구요. 악세사리 쇼핑몰 중에서 이렇게 매번 잘해주는 곳도 드물던데..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채널도 운영중이어서 팔로우를 해놓으면 신상이 올라올때 제일먼저 볼 수 있기도 합니다. 문의에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니 구하고 싶은 제품이 있을 때 카카오를 이용한 제품문의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제품문의
http://pf.kakao.com/_UhwvT/chat (카톡 movnpaul)

 

모브앤폴 신상 소식받기
http://pf.kakao.com/_UhwvT

 

네이버 스토어팜
https://m.smartstore.naver.com/movnpaul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vandpaul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movandpaul

 

부디 오래오래 쇼핑몰 잘 운영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매월 월급날은 모브앤폴 쇼핑하는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