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담헤드와 메카닉 3D모델링을 하는 장인

요새 가면을 좀 검색했더니 이런 페이지가 페이스북 추천으로 뜨네요.

 

누군가가 엄청난 건담을 비롯한 메카닉 헤드 3D모델링을 하고 있네요. 아래 사진은 Tang Brothers Market Collectibles이라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모아놓은건데 가져와봤습니다. 

 

뉴건담.. 아 진짜 멋있다~

아이언맨 실착용 헬멧 제품이 많이 나왔던데.. 관련 기업들이 건담 헬멧도 작동되서 쓸수 있게 만들어주면 좋겠습니다. 음.. 내가 만들까?

 

사진 왼쪽 위에 'natalie.3dblah'라는 워터마크가 박혀있는걸로 봐서 실제로 만든 건 아니고 저 아이디를 쓰는 분께서 만든 3D 모델링인가보네요. 구글링을 하여 사진들을 좀 더 모아보겠습니다.

 

V건담도 있네요.
오덕들의 세상
흑화 버전.. 와 진짜 멋지네요 이것도

 

더 많은 사진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대단한 능력자들이 많네요.

이런 능력을 갖게 되기까지 얼마나 많은 인고의 시간을 보냈을까요.

 

www.picuki.com/profile/natalie.3dblah

 

@natalie.3dblah Instagram profile with posts and stories - Picuki.com

Explore @natalie.3dblah Instagram profile with posts and stories - Picuki.com

www.picuki.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