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포 과메기 온라인 주문은 띵크건어물에서(택배배송)

멀어도 주문가능한 포항의 명물 띵크건어물에서 현지에서 공수하는 구룡포 과메기 배송을 시작했나봅니다. 저는 19년도부터 띵크건어물을 애용했지요. 사장님이 참 마음씨도 좋으시고 인상도 좋으십니다. 문의가 있어서 전화를 드리면 그렇게 친절하실수가 없습니다. 사랑의 띵크!

 

구룡포의 좋은 품질의 과메기를 야채와 함께 포장을 해서 택배로 보내주신다네요. 간편하게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 온라인 주문이 시작된지는 오래인 것 같아요. 이미 많은 리뷰가 달렸네요. 제철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참 많아요~ 어떻게 저보다 빨리 알고 저렇게들 시켜드셨대?

 

띵-크

음...

 

악! 

완전좋아!! 

과메기

게다가 구룡포!

 

갖은 야채들을 넣고 쌈싸서 초장이랑 한입하면 아주 끝내주죠!

아무래도 과메기랑엔 소주입니다. 제가 술은 끊었지만 과메기가 온다면 한병정도는 연말이벤트로 마실 의향이 있습니다. 

 

아래 그림좀 보세요. 

완전 먹음직스럽습니다.

띵크 온라인 스토어 과메기의 특장점을 한번 살펴볼까요?

 

 

① 띵크건어물의 과메기는 구룡포 덕장에서 해풍을 맞아 꾸덕꾸덕 잘 마른 매우 품질 좋은 명품과메기

② 직영으로 공수해왔기 때문에 더 신선하다

③ 신선한 야채를 세척까지 해서 포장에 동봉!

④ 서비스 와사비

+ 페스츄리 오징어 서비스

 

완전 맛있게 생겼습니다.

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바로 주문했구요. 

 

[항상 올려드리는 구매 링크]

smartstore.naver.com/thinkdried/products/4751533594

 

[띵크건어물] 구룡포 햇 과메기 야채세트 : 띵크건어물

[띵크건어물] 감성 건어물 주전부리 편집샵

smartstore.naver.com

ㅗㅜㅑ 명품과메기

 

위 주소로 들어가니 구룡포 과메기 세트의 구성과 이런저런 설명들이 많이 나와있네요. 미역, 다시마, 초장, 배추, 김과 쌈을 싸서 드시면 정말 맛있댑니다. 사장님도 역시 아시네요. 맞습니다. 그리고 과메기는 그냥 소주랑 찰떡이에요. 다른 술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제가 주문한 과메기는 아직 오진 않았어요. 

금방 오겠죠!

 

아까 띵사장님께 전화를 드렸더니 과메기 포장하느라 정신이 없으시더라구요. 온/오프라인으로 주문이 아주 많다고 합니다. 항상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 준비하느라 고생이 많으신 것 같아요. 듣기로는 연예인분들도 많이 시켜드신다고 하던데~

 

과메기 온라인 주문에 대한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전화해보시면 됩니다.

아님 위에 적어놓은 스마트스토어 링크로 들어가도 되구요.

 

띵크건어물카페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189 1층
[전화] 054-614-0111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월요일 휴무)

* 감성 건어물 주전부리 편집샵

 

아.. 맞다

페스츄리 오징어 베스트 리뷰도 제가 적은거임ㅋ

헉 어느덧 1018개 리뷰.. 
최고의 맥주안주! 페스츄리 오징어!

구룡포 과메기 온라인 주문은 꼭 띵크에서 합시다. 

신뢰의 띵크~

사장님 빠른 택배배송 부탁드려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