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에서 공부하고 하이닉스 수혜지에 투자

평택 고덕 삼성전자의 경우 현재 투자가 70~80%정도 완료됐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앞으로도 부지매입과 신규투자를 더 진행할 가능성이 높지만 그래도 마무리가 되어 갑니다. 수도권 최외각의 비인기 지역이었는데 굴지의 기업과 신도시 효과로 지역의 생산과 인구, 자산가치 등의 지표들이 크게 상승하며 브랜드-네임드 도시가 되어버렸습니다. 

 

여기서 하나 짚어볼 것이 있습니다. 평택 전에 동탄2신도시가 있었습니다. 동탄에서 공부하고 투자한 분들께서 평택 고덕이나 지제역쪽에도 투자를 많이 하셨었죠. 그럼 고덕에서 삼성의 효과와 자산상승의 경험을 한 투자자들은 다음 투자로 어디를 주목할지가 궁금해집니다.

 

제 생각입니다만 아마도 동탄과 평택에서 성공하신 분들은 용인 처인구에 들어갈 하이닉스를 지나칠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비록 동탄이나 고덕처럼 신도시 조성계획이 없어 하이닉스 효과를 직접적으로 받을 지역이 어디일지 찍기 난이도가 높긴 하지만 말입니다. 하지만 하이닉스의 신공장 효과는 연계 지역 어디에선가 반드시 나타납니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하이닉스 공장 설립을 위한 토지매입 등의 행정절차가 늦어져 투자검토에 들일 수 있는 시간이 꽤 많이 남았습니다.

 

특기분야에 따라 토지, 아파트, 단층주택, 땅, 상가, 지산, 오피스, 직접시행,  등 자신있는 것에 투자를 하면 될것 같습니다. 평택에서 본것과 같이 백조단위의 거대한 투자는 동시에 수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하이닉스, 용인플랫폼시티 개발, GTX와 같은 거대 자본의 투입은 자주 오는 기회는 아니지만 준비할 시간을 넉넉히 주기 때문에 마음먹고 준비한다면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지 않을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용인 SK 하이닉스미래 이렇게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