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짐보관 가장 좋은 곳

혹시 계절이 바뀌면서 옷이나 계절가전을 정리할 때마다 난감했던 적 있으신가요?

 

맥시멀리스트이신 분들은 사계절 동안 보관해야 하는 옷가지 양이 어마어마하실 텐데요. 자꾸만 쌓이는 짐들 때문에 집이 점점 좁아지곤 합니다. 

 

캠핑장비, 선풍기, 가습기, 레고박스, 장난감상자, 골프장비, 낚시장비, 이불, 겨울옷, 여행용 트렁크, 애들 장난감, 책들.. 기타등등.. 비싼 집에 사람 대신 짐들이 살고 있는 것이죠.

 

아주 멀미가 납니다

 

이 수많은 짐들을 우리 집에서 깔끔하게 치워버리고 어디 다른 공간에 보관하면 참 좋겠습니다. 미니멀리스트라면 더욱 같은 생각을 하길거라고 생각해요.

 

계절이 바뀌고 취미가 하나씩 증가할때마다 항상 옷장 속 공간과 작은 펜트리로 인해 집안의 수납능력에 대해 한탄을 하게 됩니다. 수납 스트레스~~

 

당장 필요하지 않은 물건이라도 나중에 언제든지 쓸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개인 창고 하나쯤은 마련해두는 게 좋겠죠. 그렇다면 우리 집 근처에 간편하게 짐을 맡길 수 있는 곳은 없을까요. 내가 사는 지역 혹은 직장 근처에 손쉽게 물품보관소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알게 된 게 바로 대구 짐보관 서비스인 '가치공간 셀프 스토리지 대구 수성점' 입니다. 여기엔 단순 의류뿐만 아니라 각종 물품도 보관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자세한 정보 공유차 글 남겨봅니다.

 

저게 보기보다 어마어마하게 부피가 큰데..

 

살면서 불어난 짐들은 어떻게 보관해야 할까요? 내 집 안에 둘 수도 없고 그렇다고 밖에 두기엔 분실 우려가 있어 걱정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생긴 짐보관 서비스가 바로 ‘개인창고’입니다.

 

도심 속 플라자 상가 등에 위치한 창고 공간을 대여하여 나와 우리 가족들의 물건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 된 것이죠. 집이 좁아졌다고 큰 돈을 들여 이사를 가지 않아도 월 몇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엄청난 공간을 확보할 수 있게 됐습니다.

 

펜트리 하나가 거의 다 들어가는 기분!!

 

1000L짜리 S사이즈 창고에도 어마어마한 짐이 수납됩니다

 

심지어 이런 서비스는 서울에만 주로 되고 있었는데!

 

드디어!!

대구에도!!

 

<수성구 두산동 100, N플레이스 9층에 위치한 짐보관 서비스 가치공간 대구수성점>

 

대구 수성구 황금역 근처에 주차도 좋고 물건 옮기기도 편한 신축 상가에 공유창고 '가치공간'이 짐보관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 것이죠. 

 

심지어 스마트폰만 달랑 들고가도 짐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서울의 옛- 업체들처럼 자물쇠나 카드 없이 휴대폰만 있으면 열린다니 이 얼마나 좋은 공유창고 입니까. 근데 남들은 못엽니다. 저만 열수 있는 것입니다.

 

24시간 내내 물건을 맡기고 꺼내올 수 있습니다

 

 

그동안의 짐보관 서비스랑은 좀 다릅니다.

24시간 4계절 내내 되는 온도제어, 습도제어. 

 

도심 한복판(수성구 황금역 홈플러스 근처)에

간편하게 주차를 하고 들어가서 내 물건을 맡기고 다시 차를 끌고 다른 곳으로 갈수 있는 기동력!

 

집에서 멀지 않은 곳!

대구에도 이런 서비스가 생겨서 너무나 다행입니다.

 

아직 홍보를 하지 않았음에도

벌써 10개 이상 창고가 나갔습니다. 

 

한번 하신 분들은 두개씩 쓰고 계셔서 준비된 창고 70개가 금방 소진될 것 같은데요.

어서 빨리 선점하셔야 할것같습니다.

 

 

두산동 100번지 N플레이스 9층에 올라가서,

문에 붙어있는 QR코드에 휴대폰을 카메라를 가져다대면 회원가입을 할수있습니다(1분도 안걸림)

 

그렇게 문열기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셔서, 

간편하게 창고를 결제하시고 짐을 맡기고 나오시면

모든게 끝- 

 

찾아가서 문 여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확인하시면 더 쉽습니다.

 

[가치공간 대표번호]

1688-9854 

[위치]

두산동 100번지 'N플레이스' 904호 (지하1~2층 주차가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