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멋진 공기청정기 다이슨 TP04

제 기준입니다만 다이슨의 퓨어쿨 TP04 블랙니켈보다 이쁜 공기청정기는 못봤습니다. 집안을 아주 세련되게 만들어줍니다. 저희집 인테리어에도 큰 포션을 차지하는 놈이라도 할 수 있겠네요. 

 

사실상 기능성 인테리어 제품이라고 분류하고 싶습니다.

 

다이슨에서 만든 제품은 절대 침해할 수 없는 특허로 무장한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그 디자인이 TP-04 퓨어쿨 시리즈에서나 완성이 된 느낌입니다. 다양한 색상이 있지만 제 눈에는 블랙니켈과 화이트실버가 제일 이쁘네요. 공식 모델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dyson pure cool TP-04 black nickel

 

저희 집에서는 TV 옆에 딱버티고 서서 자리를 한번도 옮긴적이 없습니다. 겨울엔 공기청정기로, 여름에는 선풍기로 이용중입니다. 제가 살때엔 80만원 정도 했었는데 이제 50만원에서 60만원대로 내려왔네요. 아래는 쿠팡 링크입니다. 화이트가 굉장히 저렴하네요.

 

 

다이슨 iot 선풍기 겸용 공기청정기 TP-04(블랙니켈)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TP04, TP04(화이트실버) 다이슨 TP04 DP04 HP04 공기청정기 필터 호환용 다이슨 공식수입정품 퓨어쿨 카본+헤파필터 (TP-04.DP-04.HP-04 전용)

 

 

필터도 오래가고 소음도 5단 이하에서는 매우 적어서 아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필터는 세일할때 몇세트를 사놨는데 아직까지 교체하지 않았네요. 으음..

 

IoT 기능이 있는데 스마트폰 앱이랑 연결하는 겁니다. 별로 사용할 일은 없더라구요. 집에가서 그냥 리모콘으로 킵니다. 검정색이라 먼지가 좀 타긴 하는데 타조털 먼지떨이로 일주일에 한두번 털어주면 말끔해집니다. 

 

1년반이 넘었는데 참 고장한번 안났고 아직까진 기스도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다이슨 TP04와 발뮤다 에어엔진 시리즈를 같이 쓰고 있는데 참 좋습니다. 강추~

 

상세 사진은 굳이 제가 안써도 여기저기 많으니 패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