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뜰 분양가 공개와 두산위브 트레지움

경주 두산위브 트레지움이 입주를 시작하고 시세가 많이 오르고 있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투자자의 눈들이 정확했나봅니다. 백번도 넘게 말한 느낌이지만 전국 방방곡곡을 공부한 투자자들과 한 지역에 오래 산 원주민 분들의 안목 차이는 상당히 큽니다. 항상 본진분들이 털립니다. 이건 저도 마찬가지구요.

 

인건비가 오르고, 시멘트값이 오르고, 땅값과 세금이 모두 오르니 이제 괜찮은 입지에는 평당 1천만원 이하에는 분양이 참 어려워졌습니다. 오늘 공개된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뜰 분양가처럼 말이죠. 그동안의 예상대로 평당 1250정도가 책정이 됐네요.

 

경주 두산위브 트레지움과의 가격비교는 아래에 적어놨습니다.

 

 

공급금액을 보니 국평(84㎡)의 평당가가 1250만원이 넘어갑니다.

10~15층 기준입니다.

 

여기에 추가로 확장비가 들어가야죠. 이거도 국평기준 1200정도가 들어가네요.

 

 

분양가와 확장비를 합치면 대략 4억4천만원 정도가 나옵니다.

 

현재 입주 중인 최신축 단지인 경주두산위브트레지움의 경우,

10~15층 84A타입의 경우 분양가와 확장비를 합치면 대략 3억6천만원 정도였습니다. 약 8천만원 정도의 차이입니다. 이 차이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위에있는 놈이 내려올지 아래 있는 놈이 올라갈지는 시간이 지나봐야 알겠지만, 대충 머릿속에 그려지긴 합니다. 경주시민들께서 자부심을 가지고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경주는 정말 좋고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제가 보기엔 인근 공업도시들보다 경주가 훨씬 낫습니다. 근처 도시들과 비교하며 가치를 스스로 폄하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금번 분양하는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뜰 역시 성공적인 분양이 되길 기원합니다. 

 

gj-eileen.co.kr/

사진을 클릭하면 경주뉴센트로 에일린의뜰 분양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