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제이스파(J-SPA)

나트랑 J-SPA(제이스파)

 

종합평점 5점만점에 3.7 정도. 물론 한 사람만의 주관적 의견임. 2일차 제이스파 일기를 대신 쓴다.

 

 

친절도 : ★★★★★ 매우 친절

분위기 : ★★★★ 고급짐. 나오는 노래도 좋았음

마사지 : ★★★ 너무 약해서 베리스트롱으로 해달랬더니 되려 아팠음

시스템 : ★★★ 질의 응답을 한 이유를 모르겠음, 답변한 부위 안풀어줌, 추웠음, 노곤노곤해지지 않았음

 

동남아 마사지에 조예가 깊은 와이프님께서 다녀옴. 제이스파(J-SPA)에서 36달러 핫스톤 오일마사지를 90분 동안 받음. 나트랑도깨비 카페에서 제휴할인받아 25달러 냄. 30분에 1달러 주는게 팁 주는 룰이라고 한다. 총 28달러 쓰고 옴.

 

가격대비 아주 고급졌으나 마사지사를 잘못 만났는지 시원하지 않았다고 한다. 마사지는 마사지사의 능력에 따라 느낌이 천차만별이니 어쩔 수 없다. 난 개인적으로 필리핀 세부에서 8천원 내고 나보다 키가 큰 거인같은 아줌마에게 받았던 마사지가 내 인생에서 최고였다. 촉나라 장비익덕이 마사지사로 전향한 듯한 그 손맛. 그 때 마사지 받으면서 삼국지의 주요 장면들을 떠올리며 잠들었었던 것 같은데.. 

 

 

어쨌든, 아프면서도 시원할 수도 있는데 아프기만 했다고 한다. 결국 우리 와이프는 돈내고 고통만 받고 왔구나. 다음엔 다른 마사지사에게 받아보라고 해야겠다. 제이스파가 그래도 독채라 꽤 부티도 나고 분위기는 정말 좋았다고 한다. 눈으로 힐링했으면 된거지 뭐. 사실 이런덴 여러번 가서 본인에게 맞는 마사지사를 만나야 한다. 한 15분 받아보고 아니다 싶으면 다른 마사지사로 교체해주는 선진적인 시스템이 필요한 것 아닐까?

 

 

 

사실 이 가격으로 한국에서 90분간 마사지를 받는다면 완전 저렴한건데 베트남에 오니 베트남 물가에 적응이 되어 비싸다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다. 

 

 

나트랑 마사지 치면 나오는 곳이  망고스파, 코코넛 마사지, 센스파 정도.  제이스파는 2019년 1월에 오픈했다고 한다. 그래서 사진의 집기들이 다 쌔삥했나보다.

 

 

집기들이 모두 새거다.

 

 

 

[제이스파 위치] 나트랑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레인포레스트(Rain Forest)에서 아주 가까움.

 

 

 

 

웰컴드링크. 당근? 구아바?

 

 

베트남은 소파 위 쿠션을 꼭지점으로 세워놓는게 유행인가보다. 고난이도인데..

 

 

아니 여기도 쿠션을 세웠어!?

 

집기들이 예쁘다

 

 

독채라 담장을 높게 세웠나보다. 흰 벽이라 관리하기 어렵겠다.

 

성 주변의 땅을 깊게 파 물을 채우는 건 해자라고 했는데, 공성전에 반드시 필요했었다. 

 

요샌 이렇게 인테리어/익스테리어로 활용..

 

내부 인테리어를 참 잘해놨다. 베트남은 식물이 참 잘 자라는 곳이다. 근데 왜 모기가 없지.

 

적의 침입을 막는 해자와 돌다리

 

먹는건줄 알았는데 아닌가? 와이프가 자고 있어서 못 물어보겠다.

 

그레이+스카이블루+나무는 언제나 옳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수건도 뽀송할 것 같다.

 

이건 설마 와이프가 엎드려서 찍은건가

 

세면대도 이쁘다. 

 

그런데 수도꼭지가 저기에 달려있으면 이쁘긴 하지만 사용성이 좋지 않다. 물이 튄다. 지금 있는 The Anam Resort의 수전도 참 이쁜데 물이 세면대 밖으로 나간다. 

 

사진 많이 찍어오랬더니 진짜 많이 찍어왔다. 고마워 와이프!!

 

차를 내려주는 곳인가봄

 

여긴 왜찍었지? 근처 로컬 마사지샵인가? 오토바이샵인가?

 

와이프가 인스타에 올렸을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

쿠션 세우기 자격증이 있을 지도 모른다. 

 

 

나는 8천원짜리 부터 20만원짜리의 마사지까지 받아봤는데 8천원짜리가 제일 기억에 남는다. 20만원짜리는 뭔가 시원하지 않고 피부만 조물조물 하는 느낌이었음. 마사지사는 두터운 손을 가진 몸의 질량이 제일 중요하다고 본다. 어느 스파를 가든 가장 체중이 많이 나가는 마사지사로 배정해달라고 하자.

 

영어로는 Please assign me the most weight conscious massage specialist. 정도려나.

 

 

2019/03/04 - [Travel] - 나트랑 자유여행 1일차 르모어호텔(Lemore Hotel)

2019/03/04 - [Travel] - 나트랑 자유여행 2일차 레인포레스트(Rain Forest)

2019/03/05 - [Travel] - 나트랑 자유여행 2일차 나트랑센터(Nha Trang Center)

 

2019/06/22 - [Education] - 스마트폰 육아(1) : 가상의 훌륭한 아이들

2019/06/23 - [Education] - 스마트폰 육아(2) : 현재 육아 멘토들의 한계

 

스마트폰 육아(2) : 현재 육아 멘토들의 한계

과거에 얽매인 육아 멘토들 스마트폰으로 인해서 지난 12년간 세상 자체가 변화하였다. 인류의 역사를 통털어 이렇게 짧은 시간 동안 수십억 인구의 지적 능력이 한꺼번에 극적으로 상승한 적이 없었고, 이렇게 폭..

minif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